My story/끄적끄적

[22.04.09] 아산세계꽃식물원 & 신정호수

그루나리 2022. 4. 19. 22:23
반응형

지인들과의 오랜만의 나들이는 언제나 신난다

특히나 나의 경우는 코로나 확진도 되었다가

낫고 오랜만에 간 놀이였던지라 더 그랬었는지도...?ㅎㅎ

어쨌든 늦었지만 그날의 하루를 기록하고자 한다.

들어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메타세콰이어 나무...?

색색의 튤립이 너무 이쁘기에 홀딱 반해버린 곳...ㅎ

색은 진한데 생각보다 향은 안진했던 아이ㅎ

저 다리에 난간이 있었으면 하는건 내 생각 뿐 이려나....

아이들이 걸을때 위태로워 보이기에 참....

안 깊다고해도 물 속에 애들 몸만한 잉어도 있던데........

식물원에서 본 노랭이 고양이...ㅋㅋ

너는 지나가라 나는 앉아있을란다....?ㅋㅋㅋ

얘는 그저 누워서 여유중ㅋㅋㅋ

오동통통한 이 아이의 발을 그냥 지나 칠 수 없어 만지작만지작ㅋㅋㅋㅋㅋㅋ

만지든 말든 얌전히 있어준 착한 아이ㅎㅎ

식물원 구경 다 하고 나와서 본 벚꽃길ㅋ

오랜만에 본 신정호수는 바람이 무진장 불었.......

식당에서 밥먹고 인근 카페서 수다로 놀고

잠시 산책으로 마무리....ㅎ

목련은 볼때마다 별이 나무에 앉아있는듯한 모습인거 같아서 너무 이쁘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