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너를 만나기 위한 여정

인공수정 3차 첫번재

그루나리 2023. 6. 19. 22:29
반응형

지난번 시술 이후

교수님께서 한달 만 휴식 후 진행하자 하셨으나

그 다음 주기가 주말에 시작되면서

얼떨결에 한번 더 쉬고 이번에야 진행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배란유도제인 페마라는 복용하지 않고

바로 주사를 맞기로해서

고나도핀 2일분을 받아왔답니다

 

혹시나 싶은 마음에

이번 시술은 언제쯤이 될지 미리 여쭤보니

이달 말이나 7월 초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빠른 일정인 듯해서 놀랐어요ㅎㅎ

(남편님과 이번달 시술이 없을걸로 예상하고 놀러가기로한건 안비밀)

 

내일과 22일은 주사맞는 날이라 시간맞춰놓고 대기탈 예정으로

덕분에 약속도 취소해버렸답니다;;;

(주사맞고 기운이 없을듯 한 느낌?)

 

시술 전 걷기운동이 좋다고해서

더워서 나가선 걷기 힘드니

집에서 워킹패드로 30분씩은 걸어주려고 마음먹는데 작심하루가 되지 않길 바랄뿐이에요ㅎㅎㅎ;;;

(덕분에 필라테스는 일단 휴식기)

 

마음을 내려놓고 진행하자 해도 은연중에 기대하게되고

그러면서 힘들어서 궂이 해야하나도 싶은 마음도 많이 들지만

일단은 힘내서 3차 진행해보겠습니다!!ㅎㅎ

 

아마 전 이번 차수까지는 인공수정을 진행하고

다음번에 시험관으로 넘어갈 거 같아요ㅎㅎㅎ

 

* 삼성서울병원 인공수정 3차 비용

고나도핀 주사 2일분 : 27,590

채혈 : 34,160

초음파 : 53,880

진료비 : 20,57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