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너를 만나기 위한 여정

삼성서울병원 난임과 3월 진료 - 인공수정 2차 세번째

그루나리 2023. 4. 4. 21:20
반응형

오늘은 병원가는데 역대급으로 밀린 날이었어요ㅜㅜ

어느 길로 가도 막히는 그런 이상한 날....?

그 덕분에 예약시간보다 거의 20분가까이 늦게 진료를 들어갔답니다....ㅜㅜ

 

가자마자 초음파보러 들어갔는데

양쪽에 하나씩 배란준비중이라고 보여주셨었어요

(하나는 19mm, 다른 하나는 16mm)

 

인공수정 시술을은 이번주 목요일인 6일 오전으로 결정되었어요

남편은 오전8시, 저는 그 이후....ㅎ

그러나 저희는 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다보니 남편은

연차를 사용해서 쉬게 되었고, 저와 함께 친정에서 하룻밤 자기로 했답니다

(이러나 저러나 새벽에 나가는건 매한가지긴 하지만.....ㅡㅅㅡ;;)

 

그리고 이번엔 시술 일자가 정해지니 주사가 하나 처방되어졌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오비드렐이라는 난포터지는 주사랍니다...ㄷㄷ

오늘 저녁 10시에 맞으라는데 안까먹기위해 알람도해두고

남편에게도 미리 말해두어 잊지않게 방비해두었는데

막상 맞으려니 음.....;;;

 

* 삼성서울병원 김성은교수님 비용

오비드렐 주사 : 37,760

진료비 및 초음파 : 26,2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