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끄적끄적

카페에서 뜨개하는 밤♡

그루나리 2023. 12. 10. 20:04
반응형

자잔한 음악이 나오는 카페에서

커피와 휘낭시에와 함께

대바늘 과제중...

역시 뜨개 집중은 카페가 최고♡


이 카페의 이름은 샵롤

다른게 맛잇다고 보았지만

나는 이게 맛나보인걸♡

그리고 실제로 맛나다ㅋㅋ

이아이 이름은..

헤이즐넛 휘낭시에

그리고 커피마져도

헤이즐넛아메리카노ㅋㅋㅋㅋ

나는야 헤이즐넛파ㅋㅋㅋ

급  또 먹고잡다ㅋㄱ

그리고 카페에서의 뜨개중ㅋ



#뜨개
#대바늘
#보그과제중
#집중최고
#보그대바늘
#ahand-knittingneedle
#手編み針
#手芸普及協会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