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공연&전시회&서포터즈

K-핸드메이드 명품 명인전 : 新作(신작) - 느린 작품 빨리 보기

그루나리 2022. 11. 2. 2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루나리에요^^

이번에 가져온 K-핸드메이드페어 2022의 소식은

K-핸드메이드 명품 명인전 : 신작(新作) - 느린 작품 빨리보기 입니다!!

이 K-핸드메이드 명품 명인전 : 신작(新作) - 느린 작품 빨리보기는

☞ 한땀한땀 느리게 탄생한 국내 명인들의 신작 명품을 한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

이라고 합니다

이 기획전은 6팀의 작가를 현장에서 보고 소통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K-핸드메이드페어 2022에 가서 확인하셔도 되지만

저와 함께 미리미리 확인하고

K-핸드메이드페어 2022에서 만나보아요~

'패치워크'라는 공예는 사실 저도 처음 접하는 공예라 네이버에 검색해 보았어요

네이버 국어사전에 나온 '패치워크'는

수예에서, 크고 작은 헝겊 조각을 쪽모이하는 기법. 또는 그런 작품. 이라고하는데....

그래도 잘은 모르겠지만....

작품들을 보면 여자들이라면 하나씩 혹!! 해서 갖고싶다~~가 나올만한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사실 작가님이 그런 작품 위주로 만드신다고도 하구요^^

라나돌스는 언제인지는 가물가물하지만

K-핸드메이드페어에서 보았던 손뜨개 작가님이에요

그때 손뜨개 인형을 보고 이쁘다만 연발하던 제가

어느샌가 손뜨개를 배워서 옷이나 소품을 만드는 경지까지 올랐답니다ㅎㅎ

저도 언젠가는 이런 인형을 만들 수 있겠죠?ㅎㅎㅎ

어서 실력을 키워야지!! 싶어집니다^^

도자기하면 저는 화병같은 박물관에 있을법한 것들만 생각했는데요

이 작가님의 작품들을 보면 도예도 다양하구나 느낄 수 있답니다

당신의 별이라는 작품의 초벌가마 모습이라고하는데요

이 아이의 완성된 이쁜 모습을 보기위해서라도

K-핸드메이드페어 2022를 꼭 가야하겠죠???

나만의 색상, 나만의 무늬를 넣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에코백을 만든다고하는데요

나만의 단하나뿐인 에코백이라니 너무 매력적인거 같아요

이런 색상이며 무늬를 만들어 낸다는게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

어떻게하면 이런 모습이 나올 수 있는지 정말 궁금하답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의류를 제작하는 올위브 입니다

소중한 아이를 위해, 소중한 반려견을 위한 의류를

직접 제작하는게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저의 경우엔 내년에 토끼띠 아가가 찾아오길 기다리고 있다보니

아가 옷만 봤다하면 정말 너무너무 좋아서

도전!! 하고 싶어진답니다ㅎㅎ

꺄악 오랜만에 보는 히야돌이에요

위대한 유혹자에 협찬되었기도하고

그리고 K-핸드메이드페어에서 보았던 인형입니다

너무 이뻐서 배우고 싶었지만 상황이 여의치않아 못배운게 아쉬운 인형이에요ㅜㅜ

정말 볼때마다 어여쁜 인형들이에요~~~

이번에도 볼 생각하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그리고 아직 2차 사전등록이 가능한거 알고계신가요?

2차 사전예약은 22.11.30까지입니다.

입장권은 30% 할인된 금액에 예매가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예매해서 같이 K-핸드메이드페어에 가요~ㅎ

방법은 K-handmade.com에 접속하여 '관람객 사전등록'과

쿠팡, 네이버쇼핑, 네이버예약 등의 13개 예매처에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