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공연&전시회&서포터즈

K-핸드메이드페어2022 인형 특별전 및 펫자수 특별전 안내

그루나리 2022. 11. 9.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루나리입니다^^

요번에는 특별전 소개를 해드리려합니다

처음 소개해드리는 특별전은 인형 특별전 입니다^^

인형 특별전의 네이밍은 일심돌체 입니다^^

인형은 정말 종류가 많은거 같아요

손뜨개인형, 봉제인형, 도자기인형, 클레이인형... 인형이 이리도 종류가 많을줄이야...!!

인형은 그냥 인형이 아니었나봐요ㅎㅎㅎ

01234567

인형은 볼때마다 소장욕구를 불러오는거 같아요ㅎㅎ

근데 저는 소장욕구 + 직접 만들고싶은 욕구까지 합쳐져서

몸을 분리시켜서 많은 인형들을 접해보고 싶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특별전은요...

펫자수 특별전입니다^^

동물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데 이렇게 자수로도 만나다니

너무 귀여워요~~ㅎㅎ

0123456789

정말 너무 실제 강아지와 똑같이 자수를 놓으셔서인지

실제 강아지인가 싶어서 여러번 보았어요~^^

사실 글을 쓰는 지금도 햇갈려요.....

실제 강아지인가 강아지를 자수놓은 것인가를......

저와 함께 특별전을 조금이나마 둘러보셨구요

이번에는....

매번 같은 안내를 하는거 같지만서도....

그럼에도 이런 정보는 놓칠수 없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알려드립니다요

11월 30일 까지 30% 할인된 금액에 입장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조금만 더 있다가 예매해야지 하다가 놓치면 아쉬우니까

어서어서 사전예약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