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공연&전시회&서포터즈

K-핸드메이드페어 총정리

그루나리 2022. 11. 20.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루나리에요

이번에는 K-핸드메이드페어 2022의 총정리 시간입니다!!

저의 안내가 부족함이 많아서 도움이 되셨으려나 싶어요^^

 

K-핸드메이드페어 일정표입니다^^

보시고 체험해보고 싶으신 공예의 일정을 확인해보시고 방문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너무 관심 있는 공예가 많아서

4일 내내 갈거 같아요ㅋㅋㅋㅋㅋ

K-명품 명인전이 열립니다

특별전을 통해 궁금하신 공예가 있으시면 스리슬쩍 가셔서

구경도하시고 작가님이 계시다면 이야기도 나눠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특별전으로는 인형과 펫자수가 있는데요

저는 사실 펫자수보다는 인형특별전에 더 눈길이 간답니다..ㅎㅎㅎ

다른 분들은 어느 특별전에 관심이 더 있으실까요?ㅎㅎ

 

체험라운지의 일정입니다^^

K-핸드메이드페어 2022의 기간 내내 매일 다른 체험이 가능하답니다

위의 행사와 체험일정은 주최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해주시구요

관심있는 공예는 체험해보시고 취미로 발전하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제 정말 막바지입니다

2차 입장권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가요

어서어서 사전예약하시고 같이 K-핸드메이드페어 2022에 가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