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공연&전시회&서포터즈

K-핸드메이드페어 2022 둘째날 관람기

그루나리 2022. 12. 3. 01:27
반응형

야밤에 가져온 K-핸드메이드페어 2022의 둘째날 관람기 입니다
사실... 올리는거 깜박했어요...;;;

012345

둘째날 처음 눈에 보이던 부스는
서울인쇄센터 입니다
엽서와 책갈피 만드는 체험을 직접 해볼수 있는데요
체험 전 QR코드로 신청서 작성 후
부스 담당자 분에게 얘기하시면 체험이 가능하세요
그리고 추가로 달력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하고계셨어요
이것또한 QR코드로 신청서 페이지에 접속하여 작성 후 신청가능하세요
저도 신청해두고 사진을 열심히 고르고 있답니다..ㅎㅎ


이 부스는 첫날에는 사람에 치여 못보았다가
오늘 발견한 엠마의인형 부스입니다^^
이 작가님 인형을 보며
나도 인형을 만들어봐~?라는 생각을 갖게해서
인스타 팔로우하고 소식을 접하고 있었답니다^^
핸페에서 만나니 너무 반가웠어요^^

이건 조카바보 이모가 조카의 돌잡이를 위해 만들었다며
소개가 되어져 있었어요ㅎㅎ
국제공예가협회-크리스탈아트, 커스텀주얼리 부스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ㅎ

라무통이라는 부스입니다
이 부스는 빗자루와 쓰레받이가 참 인상깊더라구요...
사실......
마크라메 부스래요.....
근데 왜 전....
밧자루와 쓰레받이만 보였는지 알다가도...;;;;

채실랩 부스입니다
폭신폭신한 소품들이 보이기에 가서
작가님과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터프팅 공예로 만든 소품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번 핸페에서 처음 보았지만
실상 이 공예는 작년부터 하시는 분들이 생겨나던
인기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 공예라고해요^^

저는 인스타에서 먼저 접했던 손뜨개 인형이에요
그룹 BTS입니다^^
저의 외국인 친구들 중 BTS팬인 친구가
작가님은 모른채 구매 방법좀 알아봐달라고했었기에 기억하고있었는데
핸페에서 작가님을 보니 너무 반가웠답니다^^
누씨네 작가님 솜씨가 너무 좋으셔서
정말 소장욕구 뿜뿜하는 작품들이 많은데요
인스타에서 많은 작품 관람 및 DM으로 구매도 가능하다고하니
핸페 참관으로 가서 실물보시거나
관람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스타 방문하시는건 어떠실까요?ㅎㅎ

01

지천년예가라는 저는 처음 접하는 곳이었습니다
첫날도 대충 훑어보았던 부근에 있었는데요
사실 한지는 관심없어가 더 컸는지도 모르겠어요...;;;
한지로 만든 실인 한지연사로 손뜨개 가방을 작게 만든걸 들어보았는데요
너무 가벼워 만들어보고픈 마음이 자꾸 생겨서
하나 질러왔는데....
언제 만들런지....;;;

01


한지빔지로 공예하는 해랑빔지공예연구소 입니다
명인분이 직접 빔지에대해 설명해주시고
작품에 대한 설명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빔지가 사진으로보면 실로보이기도하는데
실제로 만져보면 한지의 느낌이 난답니다^^

하늘바라기라는 꽃차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저도 급 꽃차 시음을 하고 한 꽃을 업어왔는데요
조만간 우려내서 마셔봐야겠어요^^

01234

가인돌 안상희인형한복 입니다
인형옷을 만들어볼 수 있을까 하며 오늘은 거의 구경을 했었는데요
그러는 와중에 한복입은 인형들을 보니
정말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겸사 미니사리엘들만 데리고있는 저로서는
다른 아이들도 데려와야하나 고민을 거듭했답니다....ㅎ

저 이 이오난사를보고 깜짝놀랐어요
제가 알던 이오난사를 두던 방법으로 있는게 아니어서
어떻게 두었나 유심히 관찰까지 해버렸어요ㅋㅋㅋㅋ
결국 작가님이 오셔서 철사로 모양잡아 거꾸로 있을 수 있도록
하신거라며 설명해주셔서 이해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FURRY X NEONI 부스입니다^^

이상 둘째날 핸드메이드페어의 방문기였습니다
하루하루 갈때마다 보이는 부스가 달라서인지
관람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내일은 또 어떤 부스가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